새절역 50미터 역세권 프리미엄 아파트 새절역 프리미엘 금호어울림

새절역 금호어울림

가칭 새절지역주택조합이 시행하고 금호건설이 시공하는 이 단지는 서울시 은평구 응암동 583-22번지 일원에 대단지로 들어설 예정인데요, 금호건설에 따르면 새절역 프리미엘 금호어울림은 사방이 확 트여 채광과 통풍이 좋고 개방감 또한 우수한 은평의 신주거 중심축으로 각광받고 있습니다. 한강까지 연결되는 불광천 산책로가 단지 바로 옆에 있어 일부 세대에서는 조망이 가능하고, 자연친화적인 환경에서 자전거를 타거나 산책, 조깅 등 여가를 즐길 수 있어 더욱 더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.

전 세대에 드레스룸과 팬트리 특화설계를 적용해 여유로운 수납공간을 마련하였으며,  난방에 취약한 주방 발코니에도 단열설계를 적용해 동절기 동파 및 결로 등을 방지합니다. 새절역 프리미엘 금호어울림 아파트는 입주시 2000만 원 상당의 가전제품을 무상 풀옵션으로 제공할 예정으로 냉장고와 TV, 드럼 세탁기와 에어컨뿐만 아니라 빨래 건조기와 에어드레서 등 가정 내 필수품으로 자리잡은 삼성전자의 가전제품 8종이 제공돼 입주 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합니다.

교통환경으로 새절역 프리미엘 금호어울림은 6호선 새절역이 도보 1분 내 위치한 초역세권 입지를 확보해 서울 도심으로 쾌속 출퇴근이 가능한데요, 강남 삼성역까지 연결되는 수도권 광역급행철도 GTX-A노선(2023년 예정), 3기 신도시발표에 따른 새절역~고양시청역까지 고양선 신설이 개통되면 강남까지 10분대에 닿을 수 있어 교통망 개선이 크게 이루어집니다. 

새절역 프리미엘 금호어울림은 아파트 주변으로 다수의 유치원이 있고, 도보권 내 신사초, 숭실∙연서∙상신중, 숭실∙충암고 등이 위치해 자녀들이 안전하게 통학할 수 있습니다. 자세한 입주요건은 홍보관으로 문의 주시면 친절히 안내 드립니다. 감사합니다. 

새절역 금호어울림 가전무상설치

댓글 남기기

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입력창은 *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